2 홍보센터-보도자료/KMOU PRESS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KMOU PRESS

HOME대학소개홍보센터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KMOU PRESS

보도자료 게시판의 작성자 최인락씨가 2024.02.23에 등록한 국립한국해양대 가족기업 재학생 서포터즈 ‘해양이서포터즈’ 활동 성황리 종료의 상세페이지입니다.
국립한국해양대 가족기업 재학생 서포터즈 ‘해양이서포터즈’ 활동 성황리 종료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4.02.23

국립한국해양대 가족기업 재학생 서포터즈 ‘해양이서포터즈’ 활동 성황리 종료

 

국립한국해양대학교 LINC3.0 사업단(단장 경갑수)은 지난 13일을 마지막으로 6개월간의 해양이서포터즈’ 활동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출범한 시범사업인 해양이서포터즈는 국립한국해양대 3명의 재학생들로 구성됐으며 대학의 가족회사 중 3개 기업과 각각 매칭월 1회 기업을 방문해 현장업무를 체험하는 일을 수행했다.

 

특히 온·오프라인의 여러 채널을 통해 기업의 홍보와 산학연 협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구체적으로는 매칭된 기업의 블로그 등 SNS를 통해 온라인 홍보물을 제작해 바이럴마케팅을 추진하고인쇄물 기획작업에 참여하는 등 기업 홍보활동과 함께 학내에서는 각종 산학연 행사 및 사업 등에 대해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관련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거나 홍보하는 활동을 수행했다.

 

해양이서포터즈로 활동한 항해융합학부 임하영 학생은 활동기간 중에 기업에 방문해서 미션을 진행하며 현장의 이해도가 높아졌고 실제 기업에서 하는 업무에 참여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양이서포터즈에 가족기업 자격으로 참여한 산업용밸브 제조사 다흥의 백성용 대표는 학생들의 재기발랄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특히 제품 홍보와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차기 운영을 통해 해양이서포터즈가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산학협력의 가교역할과 가족기업에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는 기대를 전했다.

 

한편 LINC3.0 사업단 경갑수 단장은 해양이서포터즈 시범사업의 성과를 바탕으로 보다 많은 학생들과 가족기업이 참여할 수 있도록 상반기 중 정규 해양이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시행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붙임사진 2

붙임-1, 2) 해양이 서포터즈 활동 모습다흥 백성용 대표항해융합학부 임하영 학생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