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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아치마당정보광장공지사항 2032
우리 대학교 웹메일 시스템(교직원) 패치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웹메일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2024. 7. 24.(수) 18:00 ~ 20:10
2. 중단사유: 웹메일 시스템 아이디 찾기 기능 및 모바일 2차 인증 오류 개선 작업
3. 중단서비스: 웹메일 서비스(교직원)
※ 웹메일 송수신 불가. 단, 작업완료 이후 작업시간 동안 수신된 메일 확인 가능
4. 문의사항: 정보전산원 김민정(☎5161)
5. 행정사항
가. 소관 부서 및 소속교직원, 학생들에게 널리 공지하여 연구 및 학사업무에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작업중, 예상치 못한 문제 발생 시 작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해당 게시글 담당자 전화 : 게시글 내 연락처 참조[없을 시 해당 부서 문의] 업데이트 : 2018-06-1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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