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정보광장-공지사항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아치마당정보광장공지사항


공지사항

장학정보 게시판의 작성자 학생복지과씨가 2025.12.03에 등록한 2025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Ⅱ유형(학업장려금-생활비-2025학년도 2학기 한시적 지원) 선발 및 선발된 학생 신청인 동의서 제출 안내의 상세페이지입니다.
2025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Ⅱ유형(학업장려금-생활비-2025학년도 2학기 한시적 지원) 선발 및 선발된 학생 신청인 동의서 제출 안내
작성자 학생복지과 등록일 2025.12.03

2025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유형(학업장려금-생활비-2025학년도 2학기 한시적 지원)에 선발된 학생들에게 신청인 동의서 제출 방법을 안내합니다.

 

 

선발기준

1. 공통기준: 20252학기 국가장학금 통합신청자 중 소득구간 산정자(지원구간 5구간 이하에 한함) 된 재학생

2. 학교기준(대학 자체 선발 기준에 따름)

- 기초·차상위 학생 중 일정 성적 충족자/ 성적기준에 따른 차등 금액 지급

- 제외 대상: 휴학생, 초과학기자, 미등록자, 계약학과, (직전, 당해학기) 징계사항 있는자, 성적미달

 

지급예정자: 192(개별 학교 카카오 알림톡으로 연락완료)

 

지급시기: 202512월 예정

 

수령계좌: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신청시 기입한 학생 본인 명의계좌로 입금

 

반환기준 안내 및 신청인 동의서 제출(미제출시, 장학금 지급 불가!)

1. 반환 기준(원칙): 2025학년도 2학기 한시 지원 장학금으로 이연 불가-> 학업장려금 지급  학기 중 학적변동 발생시 학업장려금 전액 반환

   -> 신청인 동의서 작성 필수!(붙임파일 참고)

2. 반환 기준(예외):  , 학기 개시일(202591)에서 90일 경과 후 학적변동 발생 시 반환하지 않음

3. 신청인 동의서 제출 기한:  2025. 12. 4.(목)

    

 

 

문의: 051-410-4028(학생복지과 장학지원팀)

                                                        
첨부파일

담당자 : 해당 게시글 담당자 전화 : 게시글 내 연락처 참조[없을 시 해당 부서 문의] 업데이트 : 2018-06-11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